주 메뉴


본문 내용

현재 본문 위치 : 홈>커뮤니티>공지사항

공지사항

통합정보시스템-이클래스 동기화 관련 안내
작성자 : 노진주 | 작성일 : 2022.03.01 오전 10:12:16 | 대상 : 공통 | 조회수 : 3098 | HelloLMS Push : 미사용

 

< 통합정보시스템-이클래스 동기화(수강과목, 수강생 정보 등) 관련 안내 >

 

 

안녕하세요 : )

 

교수학습개발센터입니다. 

 

 

통합정보시스템에서 입력 및 수정된 

 

수강과목(수강생, 강의계획서 등) 및 사용자 정보(이메일, 연락처 등)는 

 

매일 새벽 4시에 이클래스에 반영(동기화)됨을 알려드립니다. 

 

 

수강신청 변경기간 동안은

 

평일(공휴일 제외) 4:00 / 10:00 / 13:00 / 15:00 / 18:00 

 

총 5회 동기화를 실시합니다. 

 

 

※ 위 시간 외 긴급하게 동기화가 필요한 경우에는 교수학습개발센터(02-410-6749)로 연락바랍니다. 

 

 

동기화는 회당 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오니, 

 

수강신청 변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 

 

 

목록